사파리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문의하기
검색
  사파리 도서 사파리 소식 사파리 독자 사파리 소개 고객지원 세트도서구매 사파리 도서 제로니모월드
사파리도서
> 사파리 도서 > 연령별 도서
궁금한 우주 정거장 트위터 페이스북
 
글 캐런 브라운
그림 비 존슨            옮김 김현희
장정 양장 / 42 page / 260*260
발행일 2017년 12월 20일
연령 유아초등 저학년 / 초등 저학년
분류 그림책
정가 12,000원
ISBN 9791160572490
도서소개 저자소개 목차
독자서평 0 독자서평
도서정보

궁금한 우주 정거장의 구석구석을 구경해 볼까요?

아이들은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들을 보며 우주를 향한 꿈을 꿉니다. 이미 많은 우주 비행사들이 지구 밖에 떠 있는 우주 정거장에서 생활하며 일하고 있지요. 그러나 우주로 떠나려면 여전히 많은 장비와 시설들, 훈련과 준비가 필요하답니다.

《궁금한 우주 정거장》은 불빛을 비추면 우주 비행사가 로켓을 타고 우주로 떠나 우주 정거장에서 생활하는 모습이 마술처럼 나타나서, 눈으로 일일이 확인하며 익힐 수 있는 특별한 지식 그림책이에요. 책 속에 있는 우주 로켓 발사대와 우주선, 우주 비행선과 도킹하는 광경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우주 정거장에서는 어떻게 잠을 자는지, 어떤 음식을 먹는지, 가족들과는 어떻게 연락하는지 등 궁금했던 지식을 흥미롭게 익힐 수 있지요. 그래서 어린이 독자들이 더욱 쉽고 친근하게 우주 정거장에 대해 알 수 있어요. 책 뒷부분에는 우주로 여행을 떠나는 데 필요한 장비와 시설에 대한 정보가 상세하게 담겨 있어, 이 책 한 권이면 우주 정거장에 대해 충분히 알 수 있을 거예요.


불빛을 비추면 마술처럼 그림이 나타나는 그림자 지식 그림책

아이들은 끊임없이 질문을 던집니다. 어른에게는 너무나 당연하게 느껴지는 일상적인 일이나 현상조차 아이들에게는 신기하고, 새롭고, 궁금하기 때문이지요. [숨은그림찾기 그림책] 시리즈는 우주’, ‘자연’, ‘지구’, ‘우리 몸등 자라나는 아이들이 궁금해하고 꼭 알아 두어야 할 과학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특별한 시리즈입니다. 휴대용 랜턴이나 핸드폰 손전등을 켜고 책장 뒤쪽에서 빛을 비추어 보세요. 그러면 숨어 있던 그림들이 마술처럼 하나씩 나타납니다. 그 가운데 《궁금한 우주 정거장》은 로켓과 우주 정거장, 그곳에서 생활하는 우주 비행사의 모습을 알 수 있도록 기획된 책입니다. 책장을 넘기면 로켓이 지구를 떠나 우주 정거장에 이르는 과정, 우주 비행에 관련된 원리가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지요.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숨은그림찾기를 하듯 쉽고 재미있게 우주 정거장에 대한 지식을 전달하여, 한 장 한 장 지루할 틈 없이 뚝딱 읽어낼 수 있을 거예요.





저자소개

  캐런 브라운

영국 내피어 대학에서 출판학을 전공했습니다. 출판사에서 편집장으로 일한 경력을 살려 지금은 어린이책에 저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숨은그림찾기》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100만 부 넘게 판매되며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림  비 존슨

미국 브루클린에서 태어나 사바나 대학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및 크레이티브 감독으로 일하고 있으며, 애틀랜타 매거진, 케임브리지 대학 프레스 등 다양한 곳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했습니다.


옮김  김현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프랑스어와 영어를 공부하고, 출판사에서 책을 직접 만들며 책에 대한 애정과 안목을 키웠습니다. 지금은 영어와 프랑스어로 된 책을 쉽고 올바른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내 몸과 마음을 지휘하는 놀라운 뇌 여행》, 《아기 새 둥지가 된 아주 특별한 꼬마 양》, 《세상을 돌고 도는 놀라운 물의 여행》, 《아이스크림의 지구사》, 《지도와 그림으로 보는 참 쉬운 세계사》, 《코딱지 백 접시만 주세요》, 《내 꿈이 최고야》 등이 있습니다.


감수  채연석

미국 미시시피 주립대학교에서 항공우주공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후 한국항공우주연구원에서는 우주기술연구부장으로 활동하며 조선 세종 때 로켓인 신기전을 찾아내 복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국 최초로 국산 액체 추진제 과학 로켓 개발에 성공해 과학기술훈장 웅비장을 받았습니다. 6대 한국항공우주연구원 원장, 한국우주소년단 부총재로 활동했으며 현재 과학기술연합대학원 교수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눈으로 보는 로켓 이야기》, 《눈으로 보는 우주 개발 이야기》, 《우리는 이제 우주로 간다》 등과 감수한 책으로는 《나는 알아요: 별과 행성》, 《나는 알아요: 태양 지구 달》 등이 있습니다.






목차

독자서평(0)
관련시리즈
왼쪽 오른쪽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