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문의하기
검색
  사파리 도서 사파리 소식 사파리 독자 사파리 소개 고객지원 세트도서구매 사파리 도서 제로니모월드
사파리도서
> 사파리 도서 > 새로나온 도서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12. 나이아가라 폭포로 떠난 짜릿짜릿한 캠핑 여행 트위터 페이스북
 
글 제로니모 스틸턴
그림 제로니모 스틸턴            옮김 이승수
장정 무선 / 128 page / 163*214
발행일 2017년 10월 30일
연령 초등 저학년
분류 읽기/문학
정가 8,500원
ISBN 9791160571202
도서소개 저자소개 목차
독자서평 0 독자서평
도서정보

KC 인증 유형: 공급자적합성확인ㅣ제조국: 대한민국ㅣ사용 연령: 60개월 이상의 어린이


끊임없는 웃음과 재미, 쏠쏠한 감동을 선물하는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시리즈
<제로니모의 퍼니월드>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읽히는 가장 인기 있는 동화이자, 제로니모가 등장하는 대표 시리즈 가운데 하나다. 탄탄한 구성과 뛰어난 상상력, 잘 짜인 이야기로 책 읽기에 재미를 붙이려는 어린이들이 읽으면 좋을 가벼운 분량의 챕터북이다. 이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매분마다 한 권씩 팔릴 만큼, 또한 2000년부터 지금까지 100여 권이 넘는 책이 발간되었을 정도로 유명한 동화이기도 하다.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시리즈는 제로니모가 가족 또는 친구와 벌이는 모험과 여행을 통해 우정과 사랑, 믿음, 용기, 책임감 등 어린이 독자들이 성장하면서 가져야 할 기본적인 가치관을 흥미롭게 알려 준다. 웃음과 재미 그리고 반전이 끊임없이 거듭되면서 한번 읽기 시작하면 금세 한 권을 뚝딱 읽게 된다.
이렇게 읽기 능력을 키워 주는 재미난 책이지만 그저 재미만 좇는 책은 아니다. 제로니모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무엇보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만날 수 있음 직한 개성 넘치는 인물들이 흥미진진하고 아슬아슬한 모험을 펼치며 진한 감동을 주는 이야기를 꼽을 수 있다. 또한 역사 속에 존재했던 인물들 그리고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사실적이고도 생생하고 매력적인 이야기는 <제로니모의 퍼니월드>가 수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전 세계 탐험가와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로 떠난 짜릿짜릿한 캠핑 여행>는 제목 그대로 제로니모가 나이아가라 폭포로 캠핑을 떠나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제로니모는 벤저민의 학교에 갔다가 안경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칠판에 쓰인 글씨를 잘못 보고는 말썽꾸러기 생쥐들과 짜릿하고 기막힌 캠핑 여행을 떠나게 된다. 제로니모는 난생처음 텐트를 치고 모닥불을 피워 캠핑 요리를 하느라 진땀을 흘린다. 그러나 소용돌이치는 강물에 빠진 벤저민의 친구를 구하기 위해 망설임 없이 강물로 뛰어드는 용감무쌍한 모습을 보여 주기도 한다.
어린이 독자들은 제로니모를 통해 ‘천둥소리를 내는 물’이라 불리는 숨 막히게 아름다운 나이아가라 폭포를 구경하며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에 감탄하게 될 것이다. 또한 텐트 치는 법, 모닥불 요리법, 화장실 만드는 법 등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경험을 간접적으로 할 수 있다. 그 속에서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캠핑이 주는 묘미도 알게 된다.
이 책에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빼어난 경관은 물론, 역사와 전설까지 자세히 소개해 놓아 흥미로운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제로니모가 그랬던 것처럼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는 용기도 얻게 될 것이다.


자연의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깨닫는 더없이 소중한 여행
제로니모는 이번에도 여기저기서 크고 작은 사건들을 터뜨림으로써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아름다운 폭포를 깊이 있게 소개함으로써 생각지 못한 선물을 받은 것처럼 즐거움과 감동을 동시에 안겨 준다. 여기에 더해 ‘자연’이 얼마나 위대하고 소중한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도 제공한다. 저마다 가장 예쁘고 화려한 옷으로 갈아입은 듯 숲을 가득 채운 단풍 든 나무들, 햇빛을 받아 천 가지 빛깔로 반짝이는 나뭇잎들, 크고 작은 수많은 동물들에 대한 이야기가 가득 담겨 있기 때문이다. 이는 마치 책 속에 또 다른 책이 하나 더 들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무엇보다 나이아가라 폭포가 펼쳐 보이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경이로움은 자연의 위대함과 웅장함의 극치를 보여 준다. 또한 여행을 하면 넓은 세상 속에서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다른 나라의 풍습을 익힐 수 있다는 사실도 일깨워 준다.
우리 주위에 너무 가까이 있어 그 가치를 모르고 지나쳐 버리기 쉬운 바다, 숲, 깨끗한 공기 등 지구를 둘러싼 자연이 얼마나 귀한 보석인지, 제로니모와 함께 떠나는 이번 캠핑 여행을 통해 새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글 제로니모 스틸턴 찍찍 랜드의 쥐토피아 신도시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생쥐 문학과 예술 철학을 공부했다. 찍찍 신문사를 운영하면서 재미있는 모험 이야기를 쓰고 있다. 지금까지 150권이 넘는 책이 출간되었으며, 2001년 안데르센 상과 2002년 e-book 올해의 상을 받았다.


옮김 이승수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교에서 비교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학과에서 강의하고 있다.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 《신부님 우리들의 신부님》, 《하늘을 나는 케이크》, 《눈은 진실을 알고 있다》, 《그날 밤의 거짓말》, 《그림자 박물관》, 《피노키오의 모험》, 《올리버 트위스트》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

독자서평(0)
관련시리즈
왼쪽 오른쪽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