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문의하기
검색
  사파리 도서 사파리 소식 사파리 독자 사파리 소개 고객지원 세트도서구매 사파리 도서 제로니모월드
사파리도서
> 사파리 도서 > 연령별 도서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4. 일곱 장미의 비밀을 찾아 꽃피오리토 세계로 트위터 페이스북
 
글 테아 스틸턴
그림 테아 스틸턴            옮김 이승수
장정 양장 / 384 page / 142*186
발행일 2017년 12월 13일
연령 초등 전학년
분류 읽기/문학
정가 17,900원
ISBN 9791160572575
도서소개 저자소개 목차
독자서평 0 독자서평
도서정보

KC 인증 유형: 공급자적합성확인ㅣ제조국: 한ㅣ사용 연령: 60개월 이상의 어린이


판타지 세계를 누비는 소녀들의 이야기,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은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동화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 작가인 제로니모의 여동생 테아가 쓴 판타지 모험 시리즈다. 테아시스터즈는 테아가 가르치는 학생들로, 모두 호기심과 모험심이 강할 뿐 아니라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들을 기꺼이 도울 줄 아는 평범하지만 멋진 다섯 소녀들이다.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은 판타지 세계를 연구하는 ‘일곱 장미 탐사국’의 윌 국장과 테아 그리고 테아시스터즈가 위기에 빠진 판타지 세계를 구하려고 출동하면서 전개된다. 이 시리즈의 판타지 세계는 현실 세계의 전설이나 설화 또는 자연을 모티프로 쓰여졌고, 모두 현실 세계의 어딘가와 연결되어 있다는 점에서 보다 흥미롭다.
테아시스터즈는 당차고 독립적인 다섯 소녀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꺼이 마음과 힘을 하나로 모아 함께 어려움을 헤쳐 나가며 보여 주는 믿음과 우정, 아슬아슬한 도전을 통해 여느 책들과는 다른 재미와 의미를 선사한다. 어린이 독자들은 테아시스터즈의 독특한 개성이 한데 어우러져 만들어 내는 멋진 모험과 그 결과를 보며 나와 내 친구들의 개성을 소중히 여기고 존중하는 것과 진정한 우정에 대해 생각하게 될 것이다.


꽃 요정들이 사는 판타지 세계 꽃피오리토로 떠나는 모험
《일곱 장미의 비밀을 찾아 꽃피오리토 세계로》는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시리즈 네 번째 책으로, 꽃처럼 우아하고 향기로운 꽃 요정들이 사는 판타지 세계 꽃피오리토에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다. 꽃피오리토 세계는 테아시스터즈가 활약하는 일곱 장미 탐사국에게 무척이나 중요한 판타지 세계이다. 그곳에서 가져온 특별한 ‘일곱 장미’ 덕분에 일곱 장미 탐사국이 판타지 세계와 연결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일곱 장미가 점점 시들어 가는 동시에 판타지 세계 지도가 일제히 바래기 시작하자, 테아시스터즈와 윌 미스터리 국장은 다급하게 꽃피오리토 세계로 떠난다. 그리고 그곳에 도착한 뒤, 꽃피오리토 세계 전체를 지탱하는 시간이 멈춘 장미 정원의 장미가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되고 꽃피오리토 세계와 일곱 장미 탐사국을 구하기 위해, 그리고 장미와 함께 사라진 수레국화 공주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
테아시스터즈는 수레국화 공주의 쌍둥이 언니 연꽃 공주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모험을 떠나 뜻밖의 상황에 맞닥뜨릴 때마다 나비 요정, 꿀벌 요정, 이슬 요정 등 많은 요정들의 도움을 받으며 어려움을 헤쳐 나간다. 꽃피오리토 세계는 꽃의 신비한 힘으로 지탱되는 세계이지만, 꽃은 홀로 살아갈 수 없기에 흙과 물, 햇빛, 이슬, 나비, 꿀벌 등 다양한 생태계와 도움을 주고받으며 살아간다. 이번 이야기는 이렇듯 모든 생명체는 홀로 살 수 없으며 다른 생명체들과 어우러져 살아간다는 당연한 사실과 그 조화가 깨졌을 때 큰 문제가 일어나게 됨을 다시 한번 일깨워 준다.
또한 감동적인 이야기 끝에 부록 ‘꽃피오리토 세계 일기장’를 준비해 꽃피오리토 세계에 대해 다하지 못한 이야기는 물론, 갖가지 만들기와 놀이, 요리법, 다른 그림 찾기 등 흥미롭고도 유익한 활동을 가득 담아 놓았다.


모험을 통해 한 뼘 더 성장하는 테아시스터즈
특별히 이번 이야기는 테아시스터즈가 테아와 윌 국장의 도움 없이 독립적으로 해낸 모험이란 점에서 의미가 깊다. 테아시스터즈는 이번 이야기에서도 지난 모험에서와 마찬가지로 위기에 빠진 판타지 세계를 구하기 위해 떠나지만, 지난 모험들과 달리 테아 없이 일곱 장미 탐사국으로 떠나는 헬리콥터에 오르게 된다. 다섯 친구들은 정신적으로 의지해 오던 테아가 없이 급히 떠나게 되어 불안했지만, 서로를 믿기에 두려움을 떨쳐 버릴 수 있었다.
또한 판타지 세계에서도 판타지 세계 전문가이자, 판타지 세계를 속속들이 알고 있는 윌 국장 없이 모험을 떠나게 되고, 예측할 수 없는 갖가지 상황에서도 힘을 모아 어려운 임무를 완수해 낸다. 때로는 불안해하고, 어려움에 빠지기도 하지만 끝까지 서로를 믿으며 주어진 일을 해내는 테아시스터즈를 보면서 어린이 독자들은 이전보다 한 뼘 더 성장한 다섯 소녀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또한 그들의 모습에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 내는 자신감도 배우게 될 것이다.
테아시스터즈는 그동안 테아, 윌 국장과 함께 경험했던 판타지 세계에서의 모험을 통해 자연스레 성장해 왔고, 그런 한 걸음 한 걸음을 통해 독자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어린이 독자들도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멋진 테아시스터즈와 모험하고 경험하면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글 테아 스틸턴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의 저자이자 <찍찍 신문>을 운영하는 제로니모 스틸턴의 여동생으로, <찍찍 신문>의 특별 통신원이며 유서 깊은 쥐탠퍼드 대학교의 교수이기도 하다. <로즈 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시리즈와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을 비롯해 약 80여 권의 책을 썼다.


옮김 이승수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교에서 비교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학과에서 강의하고 있다.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 《신부님 우리들의 신부님》, 《하늘을 나는 케이크》, 《눈은 진실을 알고 있다》, 《그날 밤의 거짓말》, 《그림자 박물관》, 《피노키오의 모험》, 《올리버 트위스트》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

독자서평(0)
관련시리즈
왼쪽 오른쪽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