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문의하기
검색
  사파리 도서 사파리 소식 사파리 독자 사파리 소개 고객지원 세트도서구매 사파리 도서 제로니모월드
사파리도서
> 사파리 도서 > 분야별 도서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5. 어둠의 마법에 걸린 크리스탈리아와 쌍둥이 보석의 비밀 트위터 페이스북
 
글 테아 스틸턴
그림 테아 스틸턴            옮김 이승수
장정 양장 / 384 page / 142*186
발행일 2018년 06월 11일
연령 초등 전학년
분류 읽기/문학
정가 17,900원
ISBN 979116057370
도서소개 저자소개 목차
독자서평 0 독자서평
도서정보

KC 인증 유형: 공급자적합성확인ㅣ제조국: 한국ㅣ사용 연령: 60개월 이상의 어린이


눈부신 보석으로 가득한 판타지 세계로 떠나는 모험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은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동화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의 작가 제로니모의 여동생이자 모험가인 테아가 쓴 판타지 모험 동화다. 이 시리즈는 매 권마다 전설이나 설화 또는 자연을 모티프로 전개되어 판타지 세계를 더욱 환상적인 곳으로 만들어 주며, 우리가 무심히 지나치곤 하는 세계의 한 부분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는 기회를 주기도 한다.
테아시스터즈는 그동안 구름, 바다 그리고 꽃에 이어 이번《어둠의 마법에 걸린 크리스탈리아와 쌍둥이 보석의 비밀》에서는 광물과 보석으로 이루어진 판타지 세계로 독자들을 이끈다. 우리 세상은 물과 흙, 공기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광물’들로 이루어져 있다. 광물은 쓰임새에 따라 때론 보석이 되기도 하고, 때론 우리 생활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소중한 자원이 되기도 하다.
이번 이야기에는 크리스털, 에메랄드, 루비, 금 등 익숙한 보석부터 청금석, 비취옥, 홍옥수 등 낯선 광물에 이르기까지 아주 다양한 이름들이 등장해 그야말로 판타지스럽다. 그래서 이야기를 읽는 동안 우리가 잘 몰랐던 다양한 광물에 놀라기도 하고, 호기심이 생기기도 한다. 그럴 때 찾아볼 수 있도록 부록에 각 보석과 광물의 성질이나 쓰임새 등을 간략하게 실어 놓았다. 그러나 비록 수많은 보석과 광물의 이름을 모른다고 해도 다섯 소녀들과 함께하는 모험을 통해 우리가 무관심했던 자연에 대해 알아 가고 몰랐던 광물에 대해서도 조금 더 관심을 가지게 될 것이다.


서로를 도우려는 선의와 진심이 모여 이루는 일
윌 국장과 테아시스터즈는 크리스털 요정들의 요청으로 크리스탈리아 세계를 돕기 위해 떠나지만, 시작부터 끊임없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된다. 그러나 그럴 때마다 크리스탈리아 세계에 사는 터키옥, 홍옥수, 에메랄드 숲 요정, 늑대 자드, 청금석 폭포 요정 등 다양한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하나씩 하나씩 문제를 해결해 나가고, 결국 사라질 위기에 빠진 크리스탈리아 세계를 구하게 된다. 이렇듯 테아시스터즈가 판타지 세계를 구할 수 있었던 건 다섯 소녀가 무슨 일이든 해결할 수 있는 영웅이기 때문이 아니라, 테아시스터즈를 기꺼이 도와주는 친구들의 진심과 선의가 모여 큰 힘을 발휘한 덕분이다. 각자가 잘할 수 있는 작은 재능일지라도 모이면 큰 힘이 될 수 있음을 보여 준 것이다.
또한 그 밖에도 작지만 아름다운 교훈이 이야기 곳곳에서 보석처럼 빛난다. 테아시스터즈 일행이 어둠의 요정들에게 잡힐 찰나에 순수하고 용감한 마음으로 엄청난 힘을 발휘해 모두를 구해 준 단검과 욕심 때문에 덜 익은 열매를 따려 하지 말고 충분히 익어 스스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설화 석고 열매의 교훈은 독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다. 그리고 아무리 화려하고 아름다운 보석이라도 아름다운 자연을 지키지 않으면 빛을 잃는다는 메시지도 모두의 마음속에 남아 주위를 돌아보게 한다. 누구든 성장하는 동안 어려움을 겪게 마련이다. 그럴 때 테아시스터즈와 크리스탈리아 세계의 친구들이 보여 주었던 진실되고 선의를 위한 용기 있는 모습을 기억한다면 제아무리 어려운 순간이나 버거워 보이는 일이라도 이겨 내고,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글 테아 스틸턴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의 저자이자 <찍찍 신문>을 운영하는 제로니모 스틸턴의 여동생으로, <찍찍 신문>의 특별 통신원이며 유서 깊은 쥐탠퍼드 대학교의 교수이기도 하다. <로즈 클럽의 미스터리 모험> 시리즈와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을 비롯해 약 80여 권의 책을 썼다.


옮김 이승수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교에서 비교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이탈리아어학과에서 강의하고 있다.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시리즈, 《신부님 우리들의 신부님》, 《하늘을 나는 케이크》, 《눈은 진실을 알고 있다》, 《그날 밤의 거짓말》, 《그림자 박물관》, 《피노키오의 모험》, 《올리버 트위스트》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

독자서평(0)
관련시리즈
왼쪽 오른쪽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qr코드